이정후 1타점 안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8|조회수5,77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첫눈01 | 작성시간 26.06.08 슬로우스타터라 그런건가?? 작성자인간개조용광로 | 작성시간 26.06.08 15경기? 연속안타 인가?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8 무섭게치네진짜ㅋㅋㅋ 작성자SJ07141004 | 작성시간 26.06.08 대체 뭔일이 있었던겨 ㄷㄷ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08 타격폼이 간결해짐 초창기 타격폼으로 바뀐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