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이 된 아이 엄마 발언.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6,879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08 저 아줌마 인지능력이 떨어지나봄 ㅋㅋ
  • 작성자슬픈베르테르의 젊음 | 작성시간 26.06.08 나도모르게 오 애기 이쁘다 하는경우는 진짜드물다.
    본인은 본인애니까 이쁜거고
  • 작성자홍천하 | 작성시간 26.06.08 말실수지만 그런생각을 기본적으로 한다는거자체가 좀 그렇긴 한데.......
    거기다 그건 좀 심하다 하고 단톡방같이있는사람으로써 지적해줄수있다고 보는데
    그실수를 지적한사람이 잘못한거처럼 .........생각하시는분도 있구나..
    정말 생각의 차이는 있는거구나

    지금 제가 무슨말을 하자는건지 충분히 알아들으실테니 굳이 따지시진 않겠지
  • 작성자che guevara | 작성시간 26.06.09 저런 생각을 하는구나. 좀 쎄~ 허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9 자식이냐, 애완동물이냐? 자식이 트로피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