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눌레 작성시간 26.06.08 저 아줌마 인지능력이 떨어지나봄 ㅋㅋ
-
작성자슬픈베르테르의 젊음 작성시간 26.06.08 나도모르게 오 애기 이쁘다 하는경우는 진짜드물다.
본인은 본인애니까 이쁜거고 -
작성자홍천하 작성시간 26.06.08 말실수지만 그런생각을 기본적으로 한다는거자체가 좀 그렇긴 한데.......
거기다 그건 좀 심하다 하고 단톡방같이있는사람으로써 지적해줄수있다고 보는데
그실수를 지적한사람이 잘못한거처럼 .........생각하시는분도 있구나..
정말 생각의 차이는 있는거구나
지금 제가 무슨말을 하자는건지 충분히 알아들으실테니 굳이 따지시진 않겠지 -
작성자che guevara 작성시간 26.06.09 저런 생각을 하는구나. 좀 쎄~ 허다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9 자식이냐, 애완동물이냐? 자식이 트로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