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작성시간 26.06.08 소싯적 호프집 알바했을때 ... 사장넘이 주방도 했는데 ...손님이 남긴 과일을 ...다른 손님 화채에 넣는거 보고 그 이후로 화채 안먹음
-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작성시간 26.06.08 1차 고기로 배채우고 2차호프집가면 빙수류 많이시켜먹었는디
-
작성자잘꽂는남자 작성시간 26.06.08 파인애플 샤베트는 2차에 시켜서 먹으면 꿀맛인데~ ^^;;
-
작성자boocal 작성시간 26.06.08 욕 많이 먹었습니다
-
작성자옴므파탄 작성시간 26.06.09 소주마실때 제일 좋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