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자끼리 술집에서 시키면 욕먹는 안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7,344 목록 댓글 4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08 소싯적 호프집 알바했을때 ... 사장넘이 주방도 했는데 ...손님이 남긴 과일을 ...다른 손님 화채에 넣는거 보고 그 이후로 화채 안먹음
  •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6.06.08 1차 고기로 배채우고 2차호프집가면 빙수류 많이시켜먹었는디
  • 작성자잘꽂는남자 | 작성시간 26.06.08 파인애플 샤베트는 2차에 시켜서 먹으면 꿀맛인데~ ^^;;
  • 작성자boocal | 작성시간 26.06.08 욕 많이 먹었습니다
  • 작성자옴므파탄 | 작성시간 26.06.09 소주마실때 제일 좋던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