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로 섬에 정약용을 유배 보냈던 정조.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6,583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08 갑질 장난아니었네 작성자그앵그와르 | 작성시간 26.06.08 재벌도 신처럼 사는데 왕이었으면 정말 어마어마 했겠네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8 저때가 조선의 마지막 안정기지정조 죽고 그냥 끝..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직장내괴롭힘이네ㅋㅋㅋㅋ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0 훌륭한 왕들은 유머가 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