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08
“삶은 환경이 끌고 가는게 아니구나”
-
작성자김고촌
|
작성시간
26.06.08
부끄럽네요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
작성자1713gray
|
작성시간
26.06.08
와...초인입니다.
-
작성자빵구난내복
|
작성시간
26.06.08
아 ㅅㅂ 내가 머라고...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장한 일이기는 하나 어쩌면 저것도 연예인의 가족이라 가능한 것일지도... 장애인 정책은 조선시대보다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