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업무방해로 신고 당한 강원랜드 목사님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5,565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08 살면서 잘한거 몇가지

    와이프랑 결혼한거
    담배 안배운거
    도박 안배운거
  • 작성자마녀남편 | 작성시간 26.06.08 좋으신 분이네요..
    진정한 종교인의 자비심이 저렇게까지 노력하게 하시나 봅니다.

    극소수의 개독들은 반성하시오!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08 의외의 사실 한가지.. 수구꼴통의 대명사로 전락한 뉴라이트 수장 중 한명인 김진홍 목사는 강원랜드를 격렬하게 반대했죠
    동네에 도박시설 크게 들어오면 그게 어디 제대로 된 일자리 창출이고, 정신이 멀쩡하지 않은 사람들로 온 동네가 가득차 소돔과고모라를 보게될것이라고요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목사님 인정...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9 몇년전에 와이프가 강원랜드 궁금하다고 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시골동네를 달리는데 어느순가 동네가 환해지고 고층빌딩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길에 쭉 늘어서 있는 전당포가 어찌나 많은지... 강원랜드 입장해서 빠칭코 한 번을 못했습니다. 기계 앞에 동태눈깔을 하고 죽치고 있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자리가 아예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몇가지 게임 좀 하고 딱 똔똔치고 나왔습니다. 근데 무서운데 며칠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다신 안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