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
작성시간
26.06.08
떡볶이가 젤로 비싼거 같아요
-
작성자수라얌
|
작성시간
26.06.08
피자,햄버거,치킨이 제일 싸다고 느껴져요
보쌈,족발같은거 보면
-
작성자CROW
|
작성시간
26.06.08
보쌈은 가성비도 안 좋은데 맛없기까지 한 것이 대부분.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08
치즈땜시 어쩔수가 없음
-
작성자일본정벌
|
작성시간
26.06.08
냉동사서 치즈 듬북 올리고 르꼴라잎 올려먹으면 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