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가격할인 많이 하는데도 비싼 음식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5,185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 작성시간 26.06.08 떡볶이가 젤로 비싼거 같아요
  • 작성자수라얌 | 작성시간 26.06.08 피자,햄버거,치킨이 제일 싸다고 느껴져요
    보쌈,족발같은거 보면
  • 작성자CROW | 작성시간 26.06.08 보쌈은 가성비도 안 좋은데 맛없기까지 한 것이 대부분.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08 치즈땜시 어쩔수가 없음
  • 작성자일본정벌 | 작성시간 26.06.08 냉동사서 치즈 듬북 올리고 르꼴라잎 올려먹으면 휠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