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하트 “티켓가격 터무니없다” 작성자보잉747|작성시간26.06.08|조회수4,17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 왤케 멋잇어졋냐..저번에도 개념발언 하더니..너 우승해라..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08 천만원???? 작성자싱오니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이걸로 니 연봉주는겨....ㅎ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08 역시 부자나라 미국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09 우승해도 폭동 못해도 폭동이라는 ㅋㅋㅋ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9 유명인사들은 티켓 어떻게 구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