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본에서 정의 구현인줄 알았던 사적제재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5,190 목록 댓글 16

일본에서 음소거된 블랙박스가 올라옴

여기서 역주행하는 자전거가 갑자기

튀어나와 급정거함

 

 

 

이 영상은 1분동안 자전거와 차량이

언성을 높이는 듯한 장면이 있지만

소리는 들을수가없음

 

 

 

 

뒤에 아이를 보육원에 등원

시키는 모습으로 보이는데

 

 

 

이 블랙박스가 일본사람들을 자극함

관련 패러디와 몰상식한 자전거 운전자를

혼내주자라는 분위기가 형성됨

 

 

 

일본네티즌들은 보육원에 다니는

자전거 운전자의 자녀를 알아냄

 

보육원에 민원전화 계속함

 

 

 

블랙박스 촬영된 위치도

진상 자전거 아줌마 출몰지역이라고

평점 테러함

 

 

 

남편의 회사와 직급도 알아냄

 

 

 

회사에 민원전화가 빗발쳐서

결국 해고위기까지 겪게되는 남편

 

 

 

구쯔까지 만들어짐

 

 

 

매일 집앞에서 방송하고

시끄럽게함

 

 

 

결국 뉴스에도 나와서

무분별한 마녀사냥은 위험하다라는

뉘앙스로 보도됨

 

 

그후 자동차가 잘못한것 없을까?

하고 사람들이 의견을 제시하기 시작함

 

 

 

영상을 다시 확인해보면 

뒤에 자전거로 출근하는 아저씨가 보이고

검은색 차량이 정상주행중임

 

 

 

지나가는 검은색차량

방향에서 본 사거리에선

특별한 지시표시가 없지만

 

 

 

블랙박스 방향에서는 작은 표시가있음

 

 

 

이 표시는

보행자전용이며

자전거도 통행가능함

7시 45분 부터 8시 45분까지

 

즉 이 시간때 차량통행은 위반임

 

 

 

빨간색 부분이 촬영위치라면

노란색 부분이 블박이 진입한곳임

 

 

 

더욱 명확하게 표시되어있음

밑에는 통학로라는 표지판임

 

 

그냥 저 시간때는 길 전체가

차량통제구역임

 

 

 

일본에는 이런 속담이 있다고함

 

 

 

그리고 이런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민폐는 분노로 이어진다고함

물론 사실검증 따위는 나중에

 

 

출처 - 유튜브 안협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8 둘 다 비슷한 나라임.
    단지 일본이 더 교활하고 정교할 뿐임.
  • 작성자3초 쾌변 | 작성시간 26.06.08 그게 이지메 자나.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우리나라는 저렇게 돨 수가 없음. 인간성도 있지만 일단 양쪽말 들어보자라는 게 우리나라 풍토로 자리잡음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9 왜놈들 욕하는거 웃기네요. 우리나라도 똑같구만... 집단 광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