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팔희여사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긍까 ㅋㅋ똥냄새가 똥냄새지 물내린다고 바뀌진 않죠 ㅋㅋ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08 내려도 납니다 조금 덜날 뿐이지
-
작성자동내노는형들 작성시간 26.06.08 여자들은 물내리면 다 튀어서 위생상 안좋을낀데;; 뭐 남자도 마찬가지지만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작성시간 26.06.08 진짜 똥냄새 구역질 제일 싫음
물좀 내리면서 했음 좋겠음
막힐 확률도 줄고 이용하는 사람도 쾌적하고 -
작성자99단콤보 작성시간 26.06.08 중간 중간 두어번 물내림.. 똥싸는 소리도 감출겸 냄새도 좀 줄어듭니다. 결정적으로 다 싸고 내렸는데 안내려가면 낭패거든요.. 첫번째 볼때 물내리면서 잘되는지 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