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시간 26.06.08 감포하면 무한도전 경주편
-
작성자tell3526 작성시간 26.06.08 와 저 벽면 전체를 수조로 채운게 대단하네요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08 감포 ibs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작성시간 26.06.08 어디다 방류한거야 ... 경주 근처 바다는 가지 말아야겠군
-
작성자심사고거( 深 思 高 擧) 작성시간 26.06.08 97년도 잡지사 일할때 취재 갔던곳이네요. 97년 당시엔 횟집이었어요 바다속 수족관이라고 신기해서 취재도 갔었고 사장님이 취재해 줘서 고맙다고 회하고 매운탕도 줬었네요. 벌써 30년이 지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