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어제 세종시 버스 사고 아이 살린 어머니ㄷㄷㄷ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5,60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듀얼아로마 | 작성시간 26.06.08 노인들 계셨으면 못 피했을수도 있겠는데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08 엄마의 빠른 판단 ... 보통 여자들이면 어버버 했을텐데
  •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대단한 순발력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08 아이가 뒤로 뛰어서 큰일날뻔.
    엄마가 진짜 대처 잘한듯.
  • 작성자20세기boys | 작성시간 26.06.08 오른쪽으로 피한게 신의한수네요 왼쪽은 파손물건으로 크게 다쳤을것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