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군체> 동남아 흥행 근황 (6월3일 기준)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08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8 보다 숙면을 취함...좀비물이나 크리쳐물 잘 보는데 이건 진짜..
  • 작성자팩트폭력배. | 작성시간 26.06.08 마닐라 극장에서 봤어요 사람들 많더라구요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좀 별로였네요. 아직 우리나라 좀비물은 부산행을 뛰어넘는 작품이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masoori | 작성시간 26.06.08 반도보단 확실히 재밌음. 부산행>군체>반도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09 오글거리는 설정과 대사들.. 수준이 더 떨어지는 거 같아서 안타까움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