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08 보다 숙면을 취함...좀비물이나 크리쳐물 잘 보는데 이건 진짜..
-
작성자팩트폭력배. 작성시간 26.06.08 마닐라 극장에서 봤어요 사람들 많더라구요
-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시간 26.06.08 저는 좀 별로였네요. 아직 우리나라 좀비물은 부산행을 뛰어넘는 작품이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
작성자masoori 작성시간 26.06.08 반도보단 확실히 재밌음. 부산행>군체>반도
-
작성자makeint 작성시간 26.06.09 오글거리는 설정과 대사들.. 수준이 더 떨어지는 거 같아서 안타까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