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영 작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테보리 작성시간 26.06.08 이번 드라마는 작가주의가 좀 넘치는 느낌이라 보다 말았네요, 또 오해영 정도의 무게감이 젤 좋네요
-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08 인심이 좀 박해영
-
작성자눈밑검은물결 작성시간 26.06.08 시청률을 떠나서 이작가 작품이면 캐스팅에 배우들 줄설듯
-
작성자오빠느낌이안와 작성시간 26.06.08 해방일지 몇년 지나 보는데 개웃김 잘만들었네 싶음 잊어버릴때쯤 또봐도 재밌다니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08 나저씨까지가 최고점이었던듯. 이후 작품들 색깔이 너무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