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제네시스 마그마 프랑스 입성

작성자대갈마왕|작성시간26.06.08|조회수17,763 목록 댓글 15

WEC에 출전중인 제네시스 마그마팀이

3차전인 르망 24시 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해서

프랑스에 입성했습니다

두대 다 완주하길 바랍니다.

이번 대회는 리버리(차량색상이나 스폰서 스티커를

포함한 외형)를 오렌지 색으로 바꾸고 참가하네요

참고로 르망이 벌어지는 라 샤르트 서킷은 13.6km의

초장거리를 평속 220~230km로 달리는

초고속 서킷입니다

상설서킷과 공공도로가 혼합된 방식이라 노면의

불안정함에서 오는 치명적인 난이도가 있습니다

뮬산스트레이트(그림에서 위쪽)라는 길이 6km의

직선코스가 유명하죠

초기엔 전체 6km가 직선이였으나 80~90년대

380~400km의 속도로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해서

지금은 2km 마다 두개의 시케인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덕분에 320~340km 정도의 최고속이 나옵니다

현대 제네시스 마그마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nterA | 작성시간 26.06.08 무쏘?
  •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08 캬 믓찌다
  • 작성자SerotoNin | 작성시간 26.06.08 완주 목적으로 갔는데 앞차들 사고 나고 고장나고 8위까지 올라감ㅋㅋ
    화이팅!!!!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08 한국차가 르망24출전하는 날이오다니 진짜 믿기 힘드네요 ㅠ 감동... 뉘르24도 기대해봅니다! 조만간 그란7에 마그마 만들어줄듯👍
  • 작성자디벨로퍼다 | 작성시간 26.06.08 오 한글디자인 멋지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