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산에서 운전하기 거지 같다고 하는 이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9,905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8 도로를 핑계로 양보를 안하는 곳 ㅋ
  • 작성자수라얌 | 작성시간 26.06.08 두번째짤은 아도겐 , 세번째짤은 어류겐 커맨드인데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08 공부도 선행학습이 있듯. 부산은 적어도 10년은 살아봐야
    아~~
    오늘도 스티커 날아왔네.
    대한민국 유일의 전쟁복구가 덜한 지역이다보니 도로가 조선시대.
  • 작성자gasp | 작성시간 26.06.08 우회전 하라해서 끝차선 타고 가는데 300m쯤? 앞에서 도로바닥에 우회전 금지 페인트칠해져있어서 잉? 머지하고 더 직진했는데 신호등 앞에서 진짜 우회전 금지 ㅋㅋㅋ
  • 작성자건강식품 | 작성시간 26.06.09 부산갈땐 걍 지하철 타고감;; 외곽쪽은 그나마 나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