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08 도로를 핑계로 양보를 안하는 곳 ㅋ
-
작성자수라얌 작성시간 26.06.08 두번째짤은 아도겐 , 세번째짤은 어류겐 커맨드인데
-
작성자WOWA 작성시간 26.06.08 공부도 선행학습이 있듯. 부산은 적어도 10년은 살아봐야
아~~
오늘도 스티커 날아왔네.
대한민국 유일의 전쟁복구가 덜한 지역이다보니 도로가 조선시대. -
작성자gasp 작성시간 26.06.08 우회전 하라해서 끝차선 타고 가는데 300m쯤? 앞에서 도로바닥에 우회전 금지 페인트칠해져있어서 잉? 머지하고 더 직진했는데 신호등 앞에서 진짜 우회전 금지 ㅋㅋㅋ
-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시간 26.06.09 부산갈땐 걍 지하철 타고감;; 외곽쪽은 그나마 나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