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ㄷㄷ 지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6.08 ㄷㄷㄷ 미리 놓아져있는 등산길 말고는 다른길로 가지말것...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08 태풍지나간 다음 계곡 하류엔 가는게 아니랬음
-
작성자그럼그럴까 작성시간 26.06.08 류승범처럼 ㅈ됨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작성시간 26.06.08 프로토스들은 고대로부터 오랫동안 신성시되어온 '잃어버린 사원(로스트템플)'에는 절대로 가지 않는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 곳에
벌쳐 떼가 지나갔기 때문이다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08 로스트템플은 언덕탱크있어서 가면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