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뒷산에 버려진 사당에는 절대 가면 안된다는 이유

작성자발닦고잠이나자라9.|작성시간26.06.08|조회수44,062 목록 댓글 8




ㅎㄷㄷ 지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08 ㄷㄷㄷ 미리 놓아져있는 등산길 말고는 다른길로 가지말것...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8 태풍지나간 다음 계곡 하류엔 가는게 아니랬음
  • 작성자그럼그럴까 | 작성시간 26.06.08 류승범처럼 ㅈ됨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8 프로토스들은 고대로부터 오랫동안 신성시되어온 '잃어버린 사원(로스트템플)'에는 절대로 가지 않는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 곳에
    벌쳐 떼가 지나갔기 때문이다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8 로스트템플은 언덕탱크있어서 가면앙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