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8|조회수11,25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퍽쿵 | 작성시간 26.06.08 어디가 엘시티 입니까? 답댓글 작성자불끈천사 | 작성시간 26.06.08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니미니마미 | 작성시간 26.06.08 오 한눈에 다볼수있으니 멋찌네요쩌~~~~기 보이는 건물에 제가있네요ㅋ 작성자하하히호호호 | 작성시간 26.06.08 멋지다 작성자스케터백 | 작성시간 26.06.08 바다랑 산이 같이있네..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