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희 연기력 ㄷㄷ
오로지 대학,대학,대학 좋은직장 못가면 실패한 인생 인성교육+사회성+역사
등등 다 필요없음 ..물론 아빠들도 그러는 경우가
꽤있음..
정말 심각한 문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냥써비 작성시간 26.06.08 베트남이었나?? 편지 써놓고 부모 있는데 창문에서 뛰어 내린거 생각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종 khawai 작성시간 26.06.08 아 그거 너무 맘아팠어요ㅜ
-
작성자팩트폭력배. 작성시간 26.06.08 실험실에서 키워지는 실험대상자들하고 다를게 뭔가요
-
작성자dlorean 작성시간 26.06.08 비슷한 내용의 이미연 허석 주연의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영화가 89년작이었음...
이미 그 이전부터 계층간 교육격차가 존재했고 30여년이 지난 현재에 이르러서는 더 체계화 되고 견고해져 있음... -
작성자리버워크 작성시간 26.06.09 부모가 어려서부터 의대 타령하면 애가 의대 못가면 스스로 인생 실패자라 생각하게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