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8
공잡느냐 놓고 낙법치느냐 고민하다가
공 잡고 낙법 안쳐벼린듯 ㅠ
-
작성자한석구
|
작성시간
26.06.08
저 돌아가신 분이 소방관이었나....
-
작성자Mr. Kim
|
작성시간
26.06.08
옆사람의 글러브로 들어가는 것보다 먼저 잡으려다 사고가 나버렸네요. 야구공이 뭐라고...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9
공 던져준 선수 저 이후로 슬럼프 심하게 왔던걸로 기억.
-
작성자칸세코
|
작성시간
26.06.09
난간이 너무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