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야구장 사망사고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8|조회수8,606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8 공잡느냐 놓고 낙법치느냐 고민하다가
    공 잡고 낙법 안쳐벼린듯 ㅠ
  • 작성자한석구 | 작성시간 26.06.08 저 돌아가신 분이 소방관이었나....
  • 작성자Mr. Kim | 작성시간 26.06.08 옆사람의 글러브로 들어가는 것보다 먼저 잡으려다 사고가 나버렸네요. 야구공이 뭐라고...
  •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9 공 던져준 선수 저 이후로 슬럼프 심하게 왔던걸로 기억.
  • 작성자칸세코 | 작성시간 26.06.09 난간이 너무 낮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