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대기업 퇴사하는 과정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8|조회수9,602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설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9 동기 후배들 대부분 승진할때 5급 못단 정년 얼마 안남긴 만년6급인분 보면 피해의식 있을정도로 정신적으로 데미지 받는 분도 있더라고요.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9 멀리 갈 것 없이 내 1년반 선배가 지금 내 동기 밑에 있음. 그 선배는 아직도 과장임.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사무노조 많이 들고 진급안하고 버티죠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09 회사 좆같아도 가족생각으로 버티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