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들보들 작성시간 26.06.09 이 정도는 해야 하이닉스 평단이 2만원 하지. 그 어느 누구도 2만원에 사서 여태까지 들고 있을 순 없지. 오직 전원버핏 만 가능
-
작성자켄츠 작성시간 26.06.09 하이닉스 팔고 즐겨야 할때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09 지난 세월 그렇게 살아온 사람이 갑자기 바뀌는건 쉽지않음
남은 시간이라도 저렇게 좋은 동생과 맛난거 먹고 좋은거 구경하는 시간이 되기를 -
작성자육점이 작성시간 26.06.09 전형적인 아비투스
-
작성자울보쫄보 작성시간 26.06.09 쓸때는 쓰셨으면 ㅜ 고생만 하시고 어차피 다 자식으로 갈텐데 이젠 스스로를 애껴주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