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펀지송 작성시간 26.06.08 스폰서 명목으로 가난한 구단 살리기위해서 어쩔수없이 붙잡혀있는거라면 킹정합니다.
-
작성자이뿐 애 작성시간 26.06.08 머리숱ㄷㄷ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작성시간 26.06.09 아니 언제적 미우라야 ㅎㅎㅎㅎ
-
작성자황제효돌이 작성시간 26.06.09 팀에 도움이 되나? 은퇴하고 편하게 살지 좀. 축구가 진짜 좋은가보네.
-
작성자농덕이 작성시간 26.06.09 그냥 상징성 수준이에요 경기도 많이 안나오구요 대신 스폰과 관심을 받으니 구단입장에서는 땡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