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홍어애(홍어간) 시식하는 유재석과 허경환 작성자하우하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3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어애는 신선할때 먹는거라 쏘는맛이 없어요부드럽고 고소합니다어떤곳은 얼렸던거 살짝 해동해서 주기도 하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