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hilip Marlowe 작성시간 26.06.08 자매가 아주 별로네요 별로인 인간들
언니는 애초에 자식교육을 명분으로
그냥 자유롭고 싶어서 그랬던듯 싶음
남편이 버는 돈은 필요하지만 남편은 지겨운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작성시간 26.06.08 진짜 대가리 때리고 싶다
-
작성자주짓수흰띠 작성시간 26.06.08 주작인거 같은게. 내가 아는 모든 영어권 국가에서는 반등수 안나옵니다. 한국에서도 안나오지 않나?
-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08 언니나 동생이나ㅉㅉ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9 도움이 될거야. 네 형부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