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사자의노래
|
작성시간
26.06.08
더 벌어죠 세계 1등인데
팍팍 치고 가야 후배들도 자신감 가지도 하죠
-
작성자Becks C
|
작성시간
26.06.08
B급 연예인도 연10억 버는데
더벌어야죠.
-
작성자네르프
|
작성시간
26.06.08
안세영 광고는 찍고 있나요?
혹시 협회나 그런데서 대외활동이라고 막고 있는건 아닌지...
-
작성자바람의나라.
|
작성시간
26.06.08
순간 450억으로 보였네요
-
작성자팜하니
|
작성시간
26.06.09
협회만 아니었으면 그동안 더벌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