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빌라 주차장을 개인 창고처럼 쓰는 사람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08|조회수33,066 목록 댓글 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낮에는회사원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이웃잘만나야됨..서울인데 빌라주차장에 닭장 만든사람도 봤습니다.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 작성시간 26.06.08 엥 저게 말이되나...다들 참는다고 저걸??
  •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09 빌라면 주차장 모자를거 같은데 저렇게 쓰네 ㄷㄷㄷㄷ8년이 말이 되나
  • 작성자몰후라보노껌 | 작성시간 26.06.09 빌라주인이 얘기하면 안되는 건가요?? 재계약안하겠다 하면서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9 민사사송을 걸어야 할걸 왜 민원을 제기하냐? 동사무소가 뭔 심부름센터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