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본인이 너무 한심해서 울었다는 4수생.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7,230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취업준비생 | 작성시간 26.06.08 몇점만점이지…….공부는
    못햇지만 언어는 120만점에 90점은 넘엇는데 영어도 80점만점에 65점은 넘엇고…수학은 개판……..이엿던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8 4수를 하는동안 뒷바리지 해주셨을 부모님 앞에서 할 소리는 아니잖니?
  • 작성자딸기잼퍼먹어 | 작성시간 26.06.08 난 4수 5수해도 저점수 못받음.....
  • 작성자†††(crosses) | 작성시간 26.06.08 몇점만점인질 모르니 잘하는건지 못하는건지도 모르겠네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9 수능준비 하지 마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