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30대 초반 연봉 3700이면 망한 건가.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8,189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08 3년동안 연봉 300만원 올랐다면 믿으시겠습니까?
  • 작성자주짓수흰띠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는 첨보는 사람한테 연봉 물어보는거 굉장한 실례라고 생각하는데다가 그걸또 말해주는 사람도 이해가 안갑니다.
  • 작성자DIABLO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자영업자도 저만치 안정적으로 순마진 남기기 힘든사람 많음 그나저나 미친년이네
  • 작성자이종보톰면허 | 작성시간 26.06.09 ㅅㅂ 30대 후반 공무원은 그저 부럽다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9 경력 잘 쌓아서 이직하면 돼~ 형도 38에 정규 달아서 이제 세전 8천됐다.
    이종에다 드디어 연봉 3천됐다고 글올린적도 있는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