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작성시간 26.06.08 3년동안 연봉 300만원 올랐다면 믿으시겠습니까?
-
작성자주짓수흰띠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는 첨보는 사람한테 연봉 물어보는거 굉장한 실례라고 생각하는데다가 그걸또 말해주는 사람도 이해가 안갑니다.
-
작성자DIABLO 작성시간 26.06.09 요즘 자영업자도 저만치 안정적으로 순마진 남기기 힘든사람 많음 그나저나 미친년이네
-
작성자이종보톰면허 작성시간 26.06.09 ㅅㅂ 30대 후반 공무원은 그저 부럽다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9 경력 잘 쌓아서 이직하면 돼~ 형도 38에 정규 달아서 이제 세전 8천됐다.
이종에다 드디어 연봉 3천됐다고 글올린적도 있는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