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부터 바뀐다는 국가연주 방식 작성자호로옥|작성시간26.06.08|조회수4,60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발 라인업 11명 + 서브 15명전원 국기 옆 도열 후 국가연주+] 이전 대회까지는 선발 선수만 도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08 미국에서 하니까 뭔가 NFL 느낌 나네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08 출전 못해도 TV에 얼굴은 다 비추겠네요 작성자앙팡히 | 작성시간 26.06.08 와;; 쩔긴하겠다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8 국가주의 너무 주창하는거 아닌가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09 저거 괜찮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