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Philip Marlowe
|
작성시간
26.06.08
여태 에미넴이 랩을 젤 잘하는줄 알았음
힙합을 워낙에 몰라서ㅎㅎ
-
작성자이건기회야
|
작성시간
26.06.08
아이스큐브가 엄넹
-
작성자마르세이유턴
|
작성시간
26.06.09
스눕독이 당연 고트인줄 알았는데...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
작성시간
26.06.09
왜 에미넴이 당연히 1등일줄 알았지. 당시에 백인랩퍼가 충격적이여서 그랬나...
-
작성자탁한남자
|
작성시간
26.06.09
드레선생이랑 50원이 없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