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만병의 근원이라는 한국인 평균 식사 시간.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8,243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8 정해진 양을 빨리 먹어서가 아니라
    시간이 없어서 많은 양을 빨리 먹어서가 문제겠죠?
  • 작성자이게죽네 | 작성시간 26.06.08 평균식사시간 최소 30분입니다 당뇨입니다
  • 작성자天上天下 | 작성시간 26.06.08 짧은게 아니라
    애초에 빨리 먹는 습관이어서 글쵸
  • 작성자몇달후면10년차다 | 작성시간 26.06.08 밥을 쪼금 먹으면 됨 두 숟갈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다 학교다닐때 빨리 뽈 차야하고 , 군대에서 빨리먹게해서야 ㅜ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