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참교육 나화진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08|조회수26,622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날로그맨. | 작성시간 26.06.08 연기 좋았음
  • 작성자여자 없이도 잘살아 | 작성시간 26.06.09 드라마 자체의 작품성은 논외로 하더라도 김무열 연기는 진짜 좋았어요. 드라마에서 보는 억지스런 느낌이 안들더라고요.
  • 작성자로버트택견브이 | 작성시간 26.06.09 김무열 대표 캐릭터 만들었네요.
    진짜 나화진 그 자체임
  •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9 군복입은 거 진짜 잘 어울리던데...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09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