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날로그맨.
|
작성시간
26.06.08
연기 좋았음
-
작성자여자 없이도 잘살아
|
작성시간
26.06.09
드라마 자체의 작품성은 논외로 하더라도 김무열 연기는 진짜 좋았어요. 드라마에서 보는 억지스런 느낌이 안들더라고요.
-
작성자로버트택견브이
|
작성시간
26.06.09
김무열 대표 캐릭터 만들었네요.
진짜 나화진 그 자체임
-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9
군복입은 거 진짜 잘 어울리던데...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09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