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인스타 @goodnew.kore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적상무 작성시간 26.06.09 아이고....ㅠㅠ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작성시간 26.06.09 저희 장모님도 혼자서 아이키우는 미혼모 사정보고 직접 집찾아가서 생활용품 다 사주고 반찬채워주고 오심. 몇십 쓰신듯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작성시간 26.06.09 아직 세상 살만함
남들이 이기적일때나 나도 이기적일 수 밖에 없는거지... -
작성자제빵왕김핑퐁 작성시간 26.06.09 밥을 제대로 못먹는다는거 그 서러움 잘 알지..
나도 힘들었으니...그런 사람이 옆에 있으면 지금은 도와드리고 싶네요 -
작성자현봉도사 작성시간 26.06.09 따뜻하다 힘들고 배고파본 경험이 있는사람들이라
나의 일처럼 공감하면서 도와주는것 같아요 지역마다 나눔의집이
있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