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삼국지 유비, 관우, 장비는 어떻게 서열을 정했을까?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3,957 목록 댓글 11

삼국지

결국에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안지유불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08 원래는 관공이 황숙보다 너댓살 위였으나 대의를 앞세워 황숙을 맏형으로 정함..익덕은 황숙보다 한살 어리고..
  •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08 인자강 유비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8 역시 탁현의 몽키스패나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08 서열정리 함 하까! 했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