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유비, 관우, 장비는 어떻게 서열을 정했을까?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3,95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국지결국에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안지유불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Fly_High_Eagles | 작성시간 26.06.08 원래는 관공이 황숙보다 너댓살 위였으나 대의를 앞세워 황숙을 맏형으로 정함..익덕은 황숙보다 한살 어리고..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08 인자강 유비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8 역시 탁현의 몽키스패나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08 서열정리 함 하까! 했겠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