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일러 작성시간 26.06.09 외노자 건강보험 연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AB형싸이코님 작성시간 26.06.09 연금낸거는 본인나라로 완전귀국할때 일시불로 다시 받아갈걸요??
-
작성자윤옥에IN 작성시간 26.06.09 나랑 실수령액은 비슷한데 공제액이 나보다 200이적네
-
작성자움직이면싼다. 작성시간 26.06.09 죽어라 일하는데 그만큼 보상은 당연한 이치 예전 사우디 돈벌러 가셨던 선배들이 목숨 걸고 일해서 벌어왔듯이
-
작성자PPANDA 작성시간 26.06.09 잔짜 저찬구들에게눈 코리안드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