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라면 극 공감 작성자그럼에도불구하고|작성시간26.06.08|조회수7,41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 작성시간 26.06.08 다른건 몰라도 요즘안전벨트는 습관적으로잘하는듯 작성자깬다 | 작성시간 26.06.08 선풍기 존나틀고자는데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8 나머지는 안 지키는 사람이 태반인데 빨간색 저건 진짜 살면서 못 본거 같다 작성자그라믄안돼 | 작성시간 26.06.08 선풍기는 안틀수가 없어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09 선풍기 타이머 해놓고 자야 됨..큰일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