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인이라면 극 공감

작성자그럼에도불구하고|작성시간26.06.08|조회수7,41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 | 작성시간 26.06.08 다른건 몰라도 요즘
    안전벨트는 습관적으로
    잘하는듯
  • 작성자깬다 | 작성시간 26.06.08 선풍기 존나틀고자는데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8 나머지는 안 지키는 사람이 태반인데 빨간색 저건 진짜 살면서 못 본거 같다
  • 작성자그라믄안돼 | 작성시간 26.06.08 선풍기는 안틀수가 없어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09 선풍기 타이머 해놓고 자야 됨..큰일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