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행님들 생각이 궁금해 재미삼아 하는 설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08 살아생전 얼마나 찐따였으면 죽어서 산 사람 괴롭힐까
-
작성자불끈천사 작성시간 26.06.09 밤늦은 시간 어두운 시골길이나 산길등 열린 공간은 무섭지가 않는데 밤늦은 시간 어두운 넓은 창고나 실내운동장 같은 갇힌 실내공간은 소름 돋을 때가 있고 때때로 무서움.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작성시간 26.06.09 난 본걸 믿음.. 안보거나 보지 못한걸 안믿거나 못 믿는건 당연.
봤었어서 믿겠다는데 그걸로 ㅈㄹ 하는것도 웃김 -
작성자프라우디아 작성시간 26.06.09 안믿음 대구 개구리소년들이 실종되서 난리났을때 국내에서 내놓으라 하는 무당들이 모임 심진송을 비롯....
허나 아무런 정보도 못 알아냄 정말 원혼이 있었다면 무당들에게 아이들이 표현했겠지 -
작성자호랑이마술사 작성시간 26.06.09 귀신잡는 해병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