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29,26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레이튼 커쇼 | 작성시간 26.06.08 김요한 성심당 ㄷㄷㄷ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8 딱히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만 참 희한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8 빵 그닥 안 좋아하고 가 본 적도 없지만 아는 분이 사다준 부추빵 먹고 그 날부터 미쳐버림
  • 작성자로터스N | 작성시간 26.06.09 이성당 성심당 코롬방 삼송빵집 등등 네임드 빵집 중에는 성심당이 제일 별로였고 코롬방이 최고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