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29,2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레이튼 커쇼 | 작성시간 26.06.08 김요한 성심당 ㄷㄷㄷ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8 딱히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만 참 희한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8 빵 그닥 안 좋아하고 가 본 적도 없지만 아는 분이 사다준 부추빵 먹고 그 날부터 미쳐버림 작성자로터스N | 작성시간 26.06.09 이성당 성심당 코롬방 삼송빵집 등등 네임드 빵집 중에는 성심당이 제일 별로였고 코롬방이 최고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