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선호도 갈린다는 벌크남 vs 슬림남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8,736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 | 작성시간 26.06.09 오른쪽도 운동 정말 꾸준히 한 사람인데
  • 작성자udlunatic | 작성시간 26.06.09 오른쪽. 정장 입으면 진짜 이쁘겠다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09 왼쪽남자 같은 경우는 여자들이 부담스럽다 얘기하는데 실제로 보면 자질러짐.
  • 작성자시미켄 | 작성시간 26.06.09 왼쪽이라고 한분들은 연애 많이 안해보셨을듯😇😇
  • 작성자킥복싱.mma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오른쪽도 일반인기준 저어얼대.슬림남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