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는 세계의 주인
2위는 굿뉴스
그외에는 걍 생각나는대로 주관적인 기준& 평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정회원부심 작성시간 26.06.08 얼굴 보고 나면 기분이가 주옷같아짐
-
작성자마블러스 유 작성시간 26.06.09 다봤는데 다 좋은 영화들이죠 특히 최근에 본 세계의 주인이 정말 좋았습니다
-
작성자코리안잠실좀비 작성시간 26.06.09 세계의 주인‘ 진짜 오래만에 제대로 된 시나리오의 영화를 뵜네요.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9 음... 세계의 주인이 저정돈가... 역시 사람 취향은...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09 세계의 주인... 이라는 작품은.... 까페에서 사람들이 엄청 올리네.... 그정도로 명작인가... 찾아봐야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