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똥싸다가 기차역에 갇힌 사람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08|조회수20,93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쏠아 | 작성시간 26.06.08 직원들 얼마나 퇴근 하고싶으면 ㅋㅋ확인 안하고
  • 작성자송강호검사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스타필드 화장실에 갇힌적있네요 ㅠㅠ
    야간에 마지막영화 끝나고 나오면서 화장실 들렸는데
    갑자기 화징실 불이 꺼지길래 얼른 뒷처리 하고 화장실 밖으로 나왔는데
    불 다꺼져있고 셔터차단막 내려와있고 ㅠㅠ
    청소하던 아주머니가 저 발견하고 화들짝놀라더군요 ㅠㅠ
    그러면서 보안요원들 막 여럿오고.;;;;;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09 전광판은 켜놓고 퇴근하는구나...
  •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9 열차가 지연 도착했나 봅니다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09 충북 영동 공중화장실은 10분후에 모든불이꺼짐 ㅋㅋ
    응가싸다가 문열고 나와야 다시켜짐
    두세번 당한적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