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그스팀 작성시간 26.06.09 지고 이기고의 문제가 아니다 인기남이 이기면 축하 받고 져도 위로 받는다 어쨋든 인기남은 주목 받게 되어있다
-
작성자사장봉 작성시간 26.06.09 중학생때 저런 멋진 생각을. 하고 실천 하다니. 최고다.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09 굉장히 자존감이 높은 친구 임
-
작성자beckon 작성시간 26.06.09 대단하다 저때 저러기 쉽지 않음
-
작성자현봉도사 작성시간 26.06.09 킹오브98도 왠만함 다이기는데
5판 이길때 1판 예의상 져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