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살면서 가장 씁쓸했던 패배의 기억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6,338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09 지고 이기고의 문제가 아니다 인기남이 이기면 축하 받고 져도 위로 받는다 어쨋든 인기남은 주목 받게 되어있다
  • 작성자사장봉 | 작성시간 26.06.09 중학생때 저런 멋진 생각을. 하고 실천 하다니. 최고다.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09 굉장히 자존감이 높은 친구 임
  • 작성자beckon | 작성시간 26.06.09 대단하다 저때 저러기 쉽지 않음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09 킹오브98도 왠만함 다이기는데
    5판 이길때 1판 예의상 져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