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버섯, 씻지 마세요~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3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묨묘이꼬 | 작성시간 26.06.09 입에 들어가도 바로 죽어요. 그냥 씻고 먹을래
  • 답댓글 작성자시민@K | 작성시간 26.06.09 ??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국에넣을거라..ㅎ
  •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9 자연버섯은 비 맞으면 다 죽어요?
    울 동네 버섯은 장마철에도 멀쩡하던데, 인조 버섯인가?
  • 답댓글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09 더 쑥쑥 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