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 씻지 마세요~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3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묨묘이꼬 | 작성시간 26.06.09 입에 들어가도 바로 죽어요. 그냥 씻고 먹을래 답댓글 작성자시민@K |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국에넣을거라..ㅎ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9 자연버섯은 비 맞으면 다 죽어요?울 동네 버섯은 장마철에도 멀쩡하던데, 인조 버섯인가? 답댓글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09 더 쑥쑥 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