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스웨덴 3평짜리 집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9|조회수3,79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9 오 이거 지방같은데서는 먹히겠는데
  • 답댓글 작성자맥주는카스다 | 작성시간 26.06.09 지방은 300 / 30 이면 7~9 평 사이 원룸 구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9 맥주는카스다 원룸 불편하자나용 고기하나도 제대로 못굽고 소음도 장난아니던데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9 답답한데 그나마 창이있어서 살수는 있겠네요
  •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09 우리나라는 덥고 겨울엔 춥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