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9
오 이거 지방같은데서는 먹히겠는데
-
답댓글
작성자맥주는카스다
|
작성시간
26.06.09
지방은 300 / 30 이면 7~9 평 사이 원룸 구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9
맥주는카스다 원룸 불편하자나용 고기하나도 제대로 못굽고 소음도 장난아니던데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9
답답한데 그나마 창이있어서 살수는 있겠네요
-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09
우리나라는 덥고 겨울엔 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