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게인20 작성시간 26.06.09 그럼 당신이 메시가 아니었던거네..
새상은 넓고 천재는 많다...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작성시간 26.06.09 집중해서 노력하는 그 자체가 타고 나는거 아닐까요..아무나 못하던데..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9 천재는 많지만 정점은 하나다 - 짱가
-
작성자TBA. 작성시간 26.06.09 모든게 재능인듯....운동,공부,음악
그나마 노력?으로밥벌어먹을수있는게
공부....
유산,재능,기술 없으면 공부라도해야함 -
작성자boondock saints 작성시간 26.06.09 초딩때부터 쭈욱 1등 찍는게 일상이어서 동네 천재 소리 듣던 누나도 사법연수원에서 첨으로 엄마 나 왜 이리 멍청하냐고 함 나중에 얼마나 어려웠냐고 물어보니 고시 공부는 그래도 알면서 하는 느낌이었는데 연수원 시험은 알고하는건지 모르고 하는건지 모르겠었다고 그래도 성적은 잘 나와서 5대 로펌 중 한 곳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