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우울증 앓는 사람의 모습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9|조회수40,02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09 팔 부러지면 병원 가야하듯
    마음이 부러진거라 병원 가야함.
  • 작성자나의그대 | 작성시간 26.06.09 ㅜㅜ
  • 작성자edd-202 | 작성시간 26.06.09 1,2,3 전부 해당되는데 나도 우울증인것인가..
  •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09 살고싶어서 사람 만나는거
    혼자있으면 미친듯이 몰아치니까

    사람만나면 좋은게 연기하는게 아니라
    혼자있을때 몰아치던게 사라지니까
  • 작성자괄약근해제 | 작성시간 26.06.09 결혼 잘못해서 우울증 걸린 친구, 약이라도 처방 받아 먹으라하니 와이프가 내가 더 우울하다고 지랄해서 못먹음 그냥 본인만 참음 조용해진다하면서 더욱 우울해짐 자살해서 푹 쉬면 된다함. 나 도 간혹 내친구를 이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