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라랄랄라79
|
작성시간
26.06.09
좋은 글이네요
-
작성자트래끼
|
작성시간
26.06.09
눈치 적당히 보고삽시다~
-
작성자야생굼벵이
|
작성시간
26.06.09
와.. 같이 일하는 직원 두 명이 눈치 ㅈㄴ보는데.. 개피곤함 피해의식에 쩔어있는 사람임 ㄷㄷ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09
어제 밤에 이 글을 봤다면 더 좋았을걸...지금이라도 봤으니 됐다!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9
학생상담 할때 항상 하는 말이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