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9|조회수37,07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랄랄라79 | 작성시간 26.06.09 좋은 글이네요
  • 작성자트래끼 | 작성시간 26.06.09 눈치 적당히 보고삽시다~
  • 작성자야생굼벵이 | 작성시간 26.06.09 와.. 같이 일하는 직원 두 명이 눈치 ㅈㄴ보는데.. 개피곤함 피해의식에 쩔어있는 사람임 ㄷㄷ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09 어제 밤에 이 글을 봤다면 더 좋았을걸...지금이라도 봤으니 됐다!
  • 작성자마블러스 유 | 작성시간 26.06.09 학생상담 할때 항상 하는 말이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